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부동산지식

네이버와 다음의 키워드광고 업체는 왜 "허위매물"일 수 밖에 없을까요?

by 척척박사 김팀장 2016. 4. 7.



신축빌라를 구입하기 위해 

네이버나, 다음에서

"...신축빌라"라고 검색을 하게되면, 

검색결과의 가장 위에 나타나는 

화면이 바로 "~주택, ~하우징"

의 키워드광고업체들입니다.

이런 키워드광고를 통해 

신축빌라를 광고하는

분들은 100프로 허위매물로 

소비자들을 현혹할 수 밖에 없습니다.

키워드광고 한번클릭당 

5000원~10000원까지 비용을 

네이버에 지불하기 때문에,

어떻게든 홈페이지에 방문한 

분들께, 허위매물이라도

보여줘서 전화를 받아야 하기때문이죠.

이런 분들의 대부분은 

무자격자인분들이기때문에

계약후에 문제가 생겼을때, 

적절한 보상이나,

문제해결을 기대할 수 

없게됩니다.



업체를 고르실때는, 

오프라인 사무실이 정확히

어디에 있는지?

공인중개사 자격증을 갖추고 있는지?

계약상황에서 보증보험을 발행해 주는지?

등을 꼭 확인하시고 계약하셔야 합니다.


네이버나, 다음의 키워드광고 

업체를 통한 내집마련의 위험성이 

아주 크기때문에 반드시 믿을 만한

 업체를 통한 집보기와,

계약을 하셔야 혹시 모를 

불상사에도

소중한 내 재산을 

지키실 수 있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