신축빌라를 구입하기 위해
네이버나, 다음에서
"...신축빌라"라고 검색을 하게되면,
검색결과의 가장 위에 나타나는
화면이 바로 "~주택, ~하우징"
의 키워드광고업체들입니다.
이런 키워드광고를 통해
신축빌라를 광고하는
분들은 100프로 허위매물로
소비자들을 현혹할 수 밖에 없습니다.
키워드광고 한번클릭당
5000원~10000원까지 비용을
네이버에 지불하기 때문에,
어떻게든 홈페이지에 방문한
분들께, 허위매물이라도
보여줘서 전화를 받아야 하기때문이죠.
이런 분들의 대부분은
무자격자인분들이기때문에
계약후에 문제가 생겼을때,
적절한 보상이나,
문제해결을 기대할 수
없게됩니다.
업체를 고르실때는,
오프라인 사무실이 정확히
어디에 있는지?
공인중개사 자격증을 갖추고 있는지?
계약상황에서 보증보험을 발행해 주는지?
등을 꼭 확인하시고 계약하셔야 합니다.
네이버나, 다음의 키워드광고
업체를 통한 내집마련의 위험성이
아주 크기때문에 반드시 믿을 만한
업체를 통한 집보기와,
계약을 하셔야 혹시 모를
불상사에도
소중한 내 재산을
지키실 수 있습니다.
'부동산지식' 카테고리의 다른 글
헷갈리는 발코니, 베란다, 테라스, 포치! 신축빌라용어를 알아볼까요? (0) | 2016.04.09 |
---|---|
신축빌라는 사는 순간부터 가격이 정말 떨어질까요? (0) | 2016.04.09 |
수도권에서 가장 저평가된 인천광역시의 각 구별 신축빌라 시세정보와 특징을 살펴볼께요. (0) | 2016.04.05 |
빌라를 구입할때, 신축빌라와 구옥빌라 중에서 어떤것을 구입하는게 맞나요? (0) | 2016.03.10 |
상가권리금 보호에 관한 특별법으로 상가권리금을 보호받을때 주의사항! (0) | 2016.02.17 |